주메뉴로 건너뛰기 레프트메뉴로 건너뛰기 본문으로 건너뛰기

Daejeon Arts Center 문화로 시민을 행복하게! 대전예술의전당

고객센터

예매안내
인터파크1544.1556
아르스노바1588.8440
안내042.270.8333
좌석배치도
공연일정

공지사항

제 목회원가입 및 로그인 오류시 처리방법

내용보기

회원가입(로그인) 및 공연예매 오류 처리방법



공연예매나 예매정보 확인시 "회원정보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오류메시지 출력될 경우



  • 접속 PC의 우측 하단의 현재시간정보가 정확히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미래 날짜나 시간으로 잘못설정되 있을 경우 오류 발생)

  •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 수정 이후 예매 진행

  •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대전예술의전당 담당자에게 전화문의 바랍니다.


    • 전산 담당자 : 042-270-8113

    • 회원 담당자 : 042-270-8157







회원가입 및 기타 오류



  • 해결방법 / Internet Explorer 설정 초기화


    • Internet Explorer 한 개만(탭 포함) 열어둠

    • Internet Explorer –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 [고급설정복원] 클릭 - [원래대로] 클릭
      - Internet Explorer 다시 시작


    Internet Explorer 도구-인터넷옵션-고급

    인터넷 옵션 고급 설정화면

    인터넷 설정화면


     


    로그인 오류( 아이디/패스워드 입력 후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 컴퓨터 기본 환경(Windows XP 경우만 해당)


      • Windows XP : Service Pack 3 설치, Internet Explorer 버전 8 이상 설치



    • 확인방법


      • Service Pack 확인 : [내 컴퓨터] - [속성] - [시스템 등록 정보] - [일반]

        내 컴퓨터 속성 정보

      • Internet Explorer 버전 확인 : Internet Explorer 메뉴 – [도움말]- [Internet Explorer 정보]

        Internet Explorer 정보 확인



    • 해결방법


      • 가급적 다운로드 대신 Windows에서 제공하는 업데이트 기능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단. Windows 정품이 아닐 경우 업데이트가 불가하오니 다른 PC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어판 Windows 업데이트


      • Service Pack 3 설치 다운로드

      • Internet Explorer 설치 다운로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