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로 건너뛰기 레프트메뉴로 건너뛰기 본문으로 건너뛰기

Daejeon Arts Center 문화로 시민을 행복하게! 대전예술의전당

참여마당

예매안내
인터파크1544.1556
아르스노바1588.8440
안내042.270.8333
좌석배치도
공연일정

공연관람평

홍보, 비방성글,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 게시판의 성격과 맞지않는 글에 대해서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게시판에 제한된 특수문자에는 외따옴표, 연속된 마침표(말줄임표)는 제한되오니 글 등록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 목클라리네티스트 김종영 연주를 보고..

  • 작성자전 * *
  • 작성일2016-07-28 21:09:07
  • 조회수708
  • 연락처
  • 첨부파일
내용보기
평소에 클라리넷을 좋아하여 예술의 전당 연주를 검색하다 연주가있어 우연하게 보게되었네요. 별다른 기대가 없이 보러갔지만 생각보다 좋은 연주를 듣고 보게되어 글남깁니다.

연주를 보기전에 놀란것이 있습니다. 바로 연주 프로그램의 양과 난이도에 깜짝놀래게되었는데요, 이 많은 프로그램을 과연 소화해 낼 수 있을까 의문을 가지면서 연주를 보게되었습니다. 보통 클라리넷이 독주회를 하기엔 쉽지않다고 들어왔는데 러닝타임도 1시간30분정도 되는걸 보니 실망은 하지않겟구나하고 간것같네요. 고전과 낭만, 그리고 현대와 재즈까지 폭넓은 프로그램도 또 하나 놀란점중에 하나군요...

하지만 놀람의 부흥하듯이 연주는 정말 완벽했습니다. 폭넓게 시대의 커리큘럼을 다 소화해낸다는것과, 클라리넷이 가지고있는 매력과 음악적표현이 서로 잘깃들어있는 기분이 들더군요. 거기에다 J,Widmann 의 5개의 소품곡에 특별한 재해석, 타악기를 통한 음악적 효과 부가, 무대장치(조명)를 통한 긴장감의 유지를 통해 숨을 쉴 타이밍 조차 주지않은 멋진 연주를 보았습니다. 베토벤의 trio도 서로의 벨런스와 음색을 고민한 티가 많이 들어났고, 베토벤의 작곡적인 특성인 조화, 형식을 살린것을 보니 곡해석에 대해 많은 노력을 쏟은것이 귀로 느껴지더군요. 다른연주도 정말 감명깊게 보았습니다.

표를 예매하고 착석했을때까지만 해도 별 큰기대는없었는데 1시간30분이라는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몰입해서 본거같네요. 프로그램의 구성도 기승전결을 살려서 짜여있는 느낌도 받았구요. 앞으로의 김종영클라리네티스트, 많은기대를 하고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대전의 한 시민으로서 대전에서 많은 연주 해주셨으면 좋은 바램이구요, 다음에 연주하실때도 찾아가 뵙도록 해야겠습니다. 좋은연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 목록 수정 답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