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로 건너뛰기 레프트메뉴로 건너뛰기 본문으로 건너뛰기

Daejeon Arts Center 문화로 시민을 행복하게! 대전예술의전당

공연안내

예매안내
인터파크1544.1556
아르스노바1588.8440
안내042.270.8333
좌석배치도
공연일정

공연정보

썸머뉴아티스트콘서트 <호르니스트_ 정준우> (기획공연)

  • 공연구분기획공연
  • 공연기간2017. 7. 5(수)
  • 공연시간19:30
  • 공연장소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 티켓정보전석 1만원
  • 소요시간90분
  • 관람등급8세이상 입장가능
  • 공연주최대전예술의전당
  • 공연장르음악
  • 유료회원선구매2017-04-25 ~ 2017-05-04
  • 문의처042-270-8333

썸머뉴아티스트콘서트 <호르니스트_ 정준우> 공연예매관심공연담기목록

할인혜택유료회원혜택

○ 유료회원 : 법인 30%(50매) 골드 30%(4매) 블루 20%(2매)    
○ 장애인(1~3급) : 동반 1인까지 50%    
○ 장애인(4~6급) : 본인에 한해 50%    
○ 국가유공자 : 애국지사와 상이등급 1급 – 동반 1인까지 50%      
                      국가유공자 및 유족증 소지자 – 본인에 한해 50%    
○ 경로우대 : 65세 이상 본인에 한해 50%   
○ 청소년 : 8세(초등학생)이상~19세(고등학생)이하 50%            
                20세 이상~24세 이하 30%  
                ※ 대전광역시 거주 청소년 본인에 한해 
○ 예술인패스소지자 : 본인에 한해 30%    
○ 단체구매 : 20명 이상 20% (전화예매만 가능, 1544-1556)    
○ 꿈나무 사랑카드 : 카드 등재자 전원 20%

호른이 가지고 있는 울림 그리고 섬세함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호르니스트 정준우가 고전시대부터 후기낭만시대까지 호른의 연주기법 변화과정을 보여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관객들에게 들려줄것이다. 
이번 연주회에서 호른 연주자의 필수 고전주의 레파토리로 손꼽을 수 있는 W.A.Mozart의 대표 호른 협주곡 3번을 시작으로 악상의 자유로운 전개에 의하여 작곡되었으며 호른 곡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테마와 변주곡을 가진 F.Strauss의 Fantasie로 1부를 마친다.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를 느낄 수 있었던 1부와는 달리 파워풀한 사운드와 고전시대와는 확연히 다른 연주기법의 변화과정을 보여주는 P.Dukas의 Villanelle, 낭만주의 시대의 대표 작곡가인 R.Strauss의 협주곡까지 목관풍의 부드러움과 금관이 가지는 다이나믹함을 겸비하는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채로운 음악적 해석을 통해 청중과 호흡하는 호르니스트 정준우와 피아노의 극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그의 무대가 기다려진다.

Wolfgang Amadeus Mozart(1756~1791)  Concerto No.3 in Eb Major K.447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협주곡 3번 내림마장조 작품번호 447

Ⅰ. Allegro 
Ⅱ. Larghetto
Ⅲ. Rondo

Franz Strauss(1915~1988)  Fantasie For Horn and Piano Op.2
프란츠 스트라우스 호른과 피아노를 위한 환상곡 작품번호 2

Ⅰ. Adagio
Ⅱ. Thema and Variation 1 con brio, Variation 2 Con fuoco
Ⅲ. Andante con moto
Ⅳ. Rondo Russirn - Moderato, Piu mosso


    - Intermission -

Paul Dukas(1865~1935)  Villanelle for Horn and Orchestra
파울 두카스 호른과 오케스트라를 위한 목가    

Richard Strauss(1864~1949)  Concerto No.1 in Eb Major Op. 11
리하르트 스트라우스 협주곡 1번 내림마장조 작품번호 11

Ⅰ. Allegro
Ⅱ. Andante
Ⅲ. Rondo

Horn 정준우 (Jeong jun woo)

 자신만의 색깔로 호른이 가진 깊이를 끌어내는 호르니스트 정준우는 목원대학교를 실기장학생으로 졸업하였고 동대학원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석사학위를 취득하였다.
대학교 재학 당시 오디션을 거쳐 교내의 오케스트라, 챔버오케스트라, 윈드오케스트라 연주회에 협연자로 출연하면서 연주자로서의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하였다.

대전시립교향악단, 청주시립교향악단, 충북도립 교향악단, 충남도립 교향악단, 전주시립교향악단, 유라시안 필하모니아 등 여러 교향악단에서 객원단원을 역임하였으며, 다수의 훌륭한 오케스트라에서 수석으로서 활발한 연주활동을 펼쳤다.

2012년에는 호른이 가지는 특유의 깊은 울림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성공적인 독주회를 가진바 있으며 염세구, 백승권, 윤승호, 이지석 교수에게 사사하였고, 영 비르투오소 콘서트 공개 오디션을 통해 대전시립교향악단과 협연을 하며 솔리스트로 정식 데뷔하였다.

실내악에도 많은 애정을 갖고 있는 그는, 금관오중주와 타악기를 더한 편성으로 풍성한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레퍼토리를 선보이는 Brass Kingdom에서 창단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그밖의 다른 앙상블을 통하여 청중과의 소통과 금관앙상블의 명맥을 이어나가기 위해 활발한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연주자로서의 활동 뿐만 아니라 대전예술고등학교 강사로 출강하는 등 후학양성에도 힘쓰고 있으며 앞으로 보다 다양한 시도와 탐구를 통해 그만의 음악적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Piano_ 권연우
 섬세하고 우아한 감성의 터치로 음악을 만들어내는 피아니스트 권연우는 울산대학교 음악대학 졸업과 동시에 일본 Hiroshima Elisabeth 음악대학 대학원 석사과정 전액장학 입학하며 흔하지 않은 일본유학의 길에 올랐다. 이후 다양한 음악들을 연구하고 Elisabeth 음악대학 우수신인 연주회에 출연하고 일본국가장학금을 수혜하며 일본내의 많은 연주단과의 활발한 활동과 더불어 음악연구에 힘써 왔으며 일본 Hiroshima Elisabeth 음악대학 대학원 실기우수 졸업하고 Hiroshina Jr Marimba Ensemble 협연과 울산대학교 Wind Orchestra 협연을 통한 피아노 연주자로서의 경험과
프랑스 Courchevel Festival Music Alp에 참가하고, 한국이 낳은 피아노의 거장 한동일 교수의 제자로서 이후 전희주, 박필은, Elena Kuschnerova, Andre De Groote, Shibata Miho를 사사 하였다.
아시아 각국을 연주 활동으로 Taiwan Marimba, Hiroshima Marimba Duo Concert와 Hiroshima New year Concert 출연 하였으며 귀국 후에는 울산대학교 외래교수 역임하고 현재는 일본 대만 캄보디아 이탈리아를 오가며 전문 반주자로 활동, 한•중•일 아시아 3국을중심으로 창설 된 아시아 관악연맹 지정 반주자, 카메라타무지카 합창단 반주자, 크리에잇앙상블 멤버로서 왕성한 활동 중이며 또한 후학양성에 힘쓰고 있다.

영상내용(자막)